SC제일은행 이체한도 변경 비대면 온라인으로 규제 해제 방법

SC제일은행 이체한도 변경 비대면 온라인으로 규제 해제 방법

Adsense 외화를 지급받으면 팔 기 위해선 타기관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벌써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10개월이 지나갔네요. 이 블로그에 글을 하면서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으나 그래도 지치지 않고 꾸준하게 글을 하며 쓸 수 있었던 비결은 조금은 그 수고의 대가인 애드센스 수익이지 않을까 싶네요. 취미로 시작했던 게 그래도 재미가 생겨서 더 자주 하게 되네요. 앞으로도 영구히 좋은 정보를 써가며 저도 공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인적사항 입력 및 저장매체 설정
인적사항 입력 및 저장매체 설정

인적사항 입력 및 저장매체 설정

인증을 잘 마쳤다면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매체(하드디스크, USB 등)를 선택하고 암호를 입력합니다. 약간은 여러 컴퓨터에서 작업할 수 있는 USB를 많이 선호하시죠? 저도 USB를 선택하여 진행해 보았습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영문자/숫자/특수문자 모두 포함하는 최소한 10자리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비밀번호 구성이 길어지기 때문 잊어먹지 않도록 주의해서 작성합니다.

제일은행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
제일은행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

제일은행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

휴대폰에서 SC제일은행 앱을 실행합니다.

디스플레이 맨 아래 오른편에 있는 “전체” 메뉴를 터치하고 인증/지원센터>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타기관 인증서 등록을 선택합니다. 본인 확인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인증/지원센터에서는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부터 시작해서 타은행인증서 해제, 인증서 가져오기/내보내기, 갱신/폐기까지 해줄 수 있으니 필요시 참고해두시면 되겠습니다.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모바일 발급어플 설치하기)

기업은행 i운영체제 다운로드

기업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영업점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온라인 발급방기업 및 모바일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은 모바일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으로 은행 영업지점 방문없이 기업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비대면 발급하기 위해서는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어플인 “I-ONE뱅크”를 본인명의 휴대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공동인증서 관련 유용한 정보 모음

등등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민간인증서에 대한 다른 형태의 정보도 함께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로 금융거래를 유연하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입니다. 잠깐, 꼭 읽어보세요. 급한 자금 안전하게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체크카드 대금, 학비, 생활비, 병원비 등이 돌연 필요할 때 신용점수 영향이 적거나 무직자(대학 수강생 포함)와 저신용, 저소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안정되는 정부지원 자금이 많이 있습니다.

OTP를 이용한 본인 인증

1차적으로 전화 인증을 끝내고 자신의 출금 통장 및 통장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소지하고 있는 단말기형 OTP나 카드형 보안카드를 이용하여 인증을 받습니다. OTP는 단말기에 버튼을 눌러서 화면에 표시되는 숫자 6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카드형은 자신의 보안체크카드 오른쪽 위에 있는 일련번호 끝 4자리를 입력하고 화면에 표시되는 부분의 숫자를 잘 입력하면 됩니다.

맺음말

이와 같이 해서 SC제일은행 타기관 인증서 등록을 마쳤습니다. 첫번째 진행하시는 분들은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저는 이런 업무를 많이 해다가와서 숙력되서 그런지 이제는 금방금방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적사항 입력 및 저장매체

인증을 잘 마쳤다면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매체(하드디스크, USB 등)를 선택하고 암호를 입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일은행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

휴대폰에서 SC제일은행 앱을 실행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모바일 발급어플

기업은행 i운영체제 다운로드기업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영업점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온라인 발급방기업 및 모바일 발급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