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무료 갱신무료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무료 갱신무료

범용공인인증서의 발급방법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의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한국정보인증에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참고사항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참고사항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참고사항

타기관타행에서 은행, 신용카드, 보험용 혹은 전자거래 범용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면, 타기관타행인증서 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 사용기간을 1년 연장하는 경우 인증서 재발급이 아닌 갱신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 재발급은 유효기일내 다시발급 시 유효기일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예 인증서 유효기일이 2013.7.31일인 경우 2013.7.31일 이전 다시발급 시 유효기일은 늘어나지 않고 2013.7.31일로 동일합니다.

개인 범용 공동인증서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는 인터넷뱅킹과 하나원큐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급은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방법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방법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방법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이 가능합니다. 1.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2. 인증센터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메뉴 중 인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인증서 신규다시발급 화면에서 인증서 신규다시발급 메뉴를 선택한 후 로그인 합니다. 4. 인증서 선택 발급받을 인증서를 선택한 후 디스플레이 하단에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약관동의 약관동의 단계입니다. 약관을 읽어본 후 동의함에 체크하고 디스플레이 하단에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6. 고객정보 입력 고객정보 입력 단계입니다.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갱신방법

22 인증서의 분실, 도난, 폐쇄 등의 대처방법

범용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 혹은 3년입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인증서를 갱신하거나 다시발급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갱신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기존의 인증서와 동일한 상태에서 저장됩니다. 인증서를 다시발급 받으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다시발급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재발급된 인증서는 새로운 상태에서 저장됩니다.

인증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했다면, 즉시 발급기관에 연락하여 인증서를 폐기해야 합니다. 폐기된 인증서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가 손상되거나 오류가 발생했다면, 발급기관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이 어렵다면, 인증서를 폐기하고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 갱신공인인증서 갱신방법

3. 인증서 정보화면이 나타나고 인증서 비밀번호를 대소문자 구별해서 입력 후 확인선택 보시면 타입인증서의 종류 발급대상본인 발급자인증기관 만료 날짜 정보가 나와있으며 인증서가 유효한지도 확인가능하오니 확인하시면 되요 인증서 만료일자가 지나셨다면, 신규 인증서를 신청받아본후 서류제출하시고 본인확인 다음에 인증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자고생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타기관타행에서 은행, 신용카드, 보험용 혹은 전자거래 범용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면, 타기관타행인증서 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다시발급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22 인증서의 분실, 도난, 폐쇄 등의 대처방법범용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 혹은 3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