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상담원 결합 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상담원 연결 시간

현대홈쇼핑의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원 연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홈쇼핑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연락 목적에 따라서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첫째 현대홈쇼핑의 배송 결제, 반품과 연관된 고객센터는 16000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만약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신 경우라면 16000009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연락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6000000으로 연결하면 ARS가 응답합니다.

그중에 2번과 3번이 상담원 연결 기능입니다.


주문 취소하기
주문 취소하기

주문 취소하기

현대홈쇼핑을 보다. 주문을 하고 다시 취소하는 경우도 많이 생깁니다. 이럴 때는 앱이나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마이페이지에 이동하시고 주문취소 버튼이 있는 경우는 바로 취소하셔도 됩니다. 신용카드로 주문했다면 결제완료나 상품준비하고 있는 경우까지 취소버튼이 활성화되고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주문한 경우는 주문접수 단계까지 취소버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넘어가서 주문취소 버튼이 없습니다.면 11 소개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취소하셔야 합니다.

주문이 취소되면 환불까지 신용카드는 보통 37일 후 매입이 취소되고 체크카드는 7일 이내에 계좌로 입금됩니다. 스마트폰 결제를 하신 경우라면 3~5일 소요됩니다.

현대카드 모바일 앱
현대카드 모바일 앱

현대카드 모바일 앱

현대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각각 설치가 가능하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이용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매달 명세서와 잔여한도, 사용내역 및 소비패턴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자산 관리가 가능합니다. 부동산, 자동차, 계좌, 대출 등 모든 내 자산과 신용점수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물 카드 없이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합니다.

내 사용 패턴에 맞는 맞춤 콘텐츠를 추천해 줍니다. 카드 사용내역을 기반으로 내가 좋아할 만한 M몰 상품을 추천받고, 단순하게 쇼핑까지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여러가지 홈페이지 소개를 진행합니다. 사용내역확인이나 즉시결제, 결제금액이나 한도조회등은 앱에서도 바로 가능합니다. 실시간 상담이 아니기 때문에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데요. 때문에 긴급한 건은 대표전화로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입니다. 첫째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되며, 평균 3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 상담문의 홈페이지상담 홈페이지 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AQ :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나 문의사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청구/결제, 카드이용, 회원정보, 카드신청/발급, 카드 상품 등 여러가지 문의와 그에 대한 답변을 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

말로하는 ARS는 희망하는 서비스를 단순하게 말로 하면, 해당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대표번호 1577 6000로 전화를 한 후, 단순하게 말로 하면 됩니다. 문장이나 단어로도 가능한데요. 결제대금 한도 사용내역 등 단어로 말을 하면 해당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혹은 카드 해지해주세요. 카드 잃어버렸어요 대출받으려고요 등 문장으로 말해도 됩니다. 용무를 단순하게 말해도 해당 및 연관 서비스로 이동하며, 단어문장, 자주 활용하는 서비스 명칭도 인식이 됩니다.

안내 도중에 말해도 인식이 되는데요. 단, 안내 종료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용 도중 다시 듣기 종료 맨 처음등은 언제든지 요청이 가능합니다.

AS 신청하기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물품에 AS가 필요합니다.면 따로 접수신청 메뉴가 없기 때문에 11 상담에 문의를 남기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를 원한다고 이야기하셔야 합니다. 현대홈쇼핑은 현대백화점 계열로 편리함과 신뢰라는 가치를 슬로건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TV쇼핑, 인터넷쇼핑, 모바일쇼핑을 비롯하여 오프라인사업까지 진출해서 이용객이 많습니다. 주로 파는 제품들이 의류, 잡화, 식품, 가전제품입니다. 보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 일이 자주 생겨나는 편입니다.

위에 현대홈쇼핑의 정보를 정리하였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문 취소하기

현대홈쇼핑을 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모바일 앱

현대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여러가지 홈페이지 소개를 진행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