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새벽에 보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추천

2023년 새벽에 보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신작 포함 TOP 5를 오랜만에 써볼까 합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방구석에 있는 횟수가 많아져서 나도 요즘에 잘 안 나가고 있는데 이럴 때 보면 좋을 것 같은 영화들. 어떤 여자가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게 된다면 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스릴러 영화인데 이번에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되어서 나오기도 합니다.



5위 로마

바깥세상만큼 가정에도 변화의 바람이 분다.’격변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70년대 멕시코.’. 아카데미 수상 감독 알폰소 쿠아론이 한 가족의 삶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전달합니다.우리의 눈높이에서 움직이며 좌우로 고개를 돌리는 수준의 앵글, 그리고 롱테이크 화면은 낯설 수 있습니다.2018년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받은 영화로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순위 최신 베스트 10 선정

휴일만 된다면 그동안 보지 못해 쌓여있던 콘텐츠를 보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보앗던 영화를 다시 보는 것도 좋아해서 넷플릭스 실시간 순위 10위안에 들어온 작품을 다시 알아 보았습니다.주말에 넷플릭스를 포함한 OTT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이 없습니다.2위 루 3위 블론드 4위 레드 5 정직한 후보 6위 타짜 신의 손 7위 마약왕 8위 표류단지 9위 서울대작전 10위 타짜 원 아이드 잭 까지 한국 영화들이 많아 보기 편했습니다.

제작비 : 200억

영화 정이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한국 SF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라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지구가 종말을 맞이하고 인류는 생존을 위해서 지구와 달 사이에 쉘터를 구축하고 쉘터에 사람을 이주시킵니다. 그렇지만 쉘터에 반란군이 생기고 수십 년째 내전이 일어납니다.I개발에 총력을 기울입니다. 정규군은 내전을 끝내기 위해서 전투 A. 그 전투 A.I는 정을 AI 전투 로봇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영화

맹추위가 연일 지속되더니 갑자기 날씨가 포근해진 기분입니다. 그래도 추운 날씨에 주말은 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넷플릭스 영화들을 추천합니다. 최근은 쉽게 영화를 접할 수 있어 영화관에 찾아가지 않고도 보고 싶은 영화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단 현재 상영 중인 영화는 못 보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그동안 못 보앗던 영화들은 쉽게 접할 수 있는 하는방법은 다양하다. 넷플릭스에서 요즘 가장 핫한 영화 10위는 정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 공조 2: 인터내셔날, 나르비크, 디보션, 헤어질 결심, 연애 빠진 로맨스, 외계인 1부, 미니언즈 2, 보이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해야 할 점은 연출 방식입니다.기존 좀비 영화들과는 다르게 고립된 공간(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습니다. 덕분에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이었고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공포나 스릴러 장르는 시각효과 의존도가 높은 편인데 비해 이 작품은 카메라 워킹으로 스릴감을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위기상황에서 힘을 합쳐 헤쳐나가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관람하는 내내 보기 좋았습니다.

돌아온 벤지

떠돌이 견이지만 타고난 천재견이 등장하는 전형적인 할리우드식 가족용 동물 영화입니다. 각본도 연기도 연출도 일반적이지만, 벤지 역의 천재 강아지 연기가 영화를 살려냈습니다. 영화 내내 사람보다 더 똑똑하고 영리한 벤지의 활약에 저런 개를 기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길 정도습니다. 허나 이러한 개는 세상에 없죠. 영화는 영화일 뿐, 비교는 하지 말고 내 곁에 사람과 동물을 아껴줍시다.

더 이상 살 수 없는 지구를 떠나 새로운 터전 ‘셀터’를 만들어 사람들이 이주합니다. 수십 년째 이어진 내전에서 승리를 거둔 용병인 윤정이, 그렇지만 그는 로봇입니다. 그 프로젝트를 맡은 사람은 정이의 딸인 윤서현입니다. 단 한 번의 실패로 식물인간이 되고 나서부터 35년 동안 전투 용병으로 개발돼 전쟁을 위해 싸우고 있던 것입니다. 마지막 테스트 시작 전 윤서현은 로딩이 안된 정이에게 그동안 있던 모든 일을 이야기해 줍니다. 윤서현 팀장은 개발에 힘쓰지만 가상공간에서 전쟁을 치르는 과정 중 한 곳에만 가면 죽게 되는 정이 로봇을 더 이상 기다려주지 않던 회사는 전투용 로봇이 아닌 가정용 로봇으로 바꾸려는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