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신년운세] 1 쥐띠 무료 띠별 운세
띠별 운세를 통해 올해의 운세를 알아보세요. 총운과 나이별 운세등을 자세히 알아봅니다. 2023년 삼재띠는 쥐띠, 원숭이띠, 용띠이며, 대박띠는 뱀띠, 양띠, 개띠라고 합니다. 삼재에도 좋은 기운이 있는 삼재가 있어서 꼭 모두 나쁘다고 볼 것을 아니라고 합니다.
2023년인 계묘년은 모든 운명과 운수가 닥쳐오는 한해로 지혜롭고 총명한 토끼의 해인 만큼 노력한 만큼 복이 들어올 수 있게 할 수 있는 해입니다.
2022년 토끼띠 – 사업운(직업운)
사업운 면에서 세간(岁干)에 정인(正印)성이, 태세(太岁)에는 겁재(劫財) 성이 비추는데, 이를 겁재 화인(劫財化印)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것은 사업운(직업운) 면에서 어느 정도의 좋은 기회들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 주의해야 할 점은 다른 사람에게 이용당하기 쉽고, 스스로 우세를 점하기 힘들어 좋은 기회들을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직업적인 면에서 발전이 힘들 수 있고, 승진 가능성이 매우 작다고 할 수 있다.
농협 운세 _2023년 4월 소띠 운세
(* 농협 띠별 운세는 pc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바일 버전은 앱을 통과해야 할 뿐 아니라, 구성 또한 상이합니다)
자신감이 강한 달이네요. 지나치게 마음이 뜨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쁘지 않은 흐름입니다. 주변 사람들로 인해 기분 좋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익이 큰 달은 아닙니다. 즐기려고 마음먹으며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달이군요.
계산적인 관계의 사람들 보다는 친구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셔요. 격의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혹시 부탁을 받는 일이 있다면 정중히 거절해야 합니다. 나중에 부담으로 다가올 부탁입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해, 4월 소띠 운세 알아봅니다. 와 에 관한 내용은 해당글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트운세, 네이버운세, 농협운세로 구성한 월간 띠별 운세입니다. 2023년 4월 계묘년, 소띠 운세, 소띠 나이
※ 2023년 소띠 나이와 출생연도, 갑자 보기(만 나이)
2021년생 신축년 소띠, 2세2009년생 기축년 소띠, 14세1997년생 정축년 소띠, 26세1985년생 을축년 소띠, 38세1973년생 계축년 소띠, 50세1961년생 신축년 소띠, 62세1949년생 기축년 소띠, 74세1937년생 정축년 소띠, 86세1925년생 을축년 소띠, 98세1913년생 계축년 소띠, 110세
건강운과 지력운이 동시에 하락세를 띠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건강운에 역운이 끼니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하겠고 기분이 예민하여 쉽게 우울해질 수 있겠습니다. 평소에 비하여 휴식을 많이 취하고 몸이 좋지 않다면 가능하면 외출을 삼가도록 하고 병원에 가 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마음속에 담아두고만 있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상담을 요청하거나 이번달은 모든 것을 잊고 빨리 잠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과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충고와 따뜻한 마음을 받게 되므로 직장과 같은 사무적인 곳에 머무르는 것보다는 가까운 사이의 사람들과 가까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몸이 피곤하고 마음이 언짢을 수 있으나 상담을 통하여 대인관계가 오히려 더 개선될 수 있으며 사람들과 돈독한 의리를 쌓을 수 있겠으니 대인관계의 운은 평소보다 많이 올라갈 수 있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지력이 떨어지는 시기이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조금만 공부를 하여도 몸에 부담이 가 어려움이 많겠습니다. 시험을 보게 된다면 체력에 있어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소화력이 떨어지니 체하기 쉬운 음식은 피하고 몸에 쉽게 양분을 줄 수 있는 영양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운세 _2023년 4월 소띠 운세
지금 당신이 느끼고 있는 울분과 회한은 진정한 것이기보다는 당신의 낭만적인 성격이 빚어낸 한때의 센티멘탈 일 뿐입니다. 조금만 마음을 가라앉히면 아무렇지도 않게 훌훌 털고 일어날 수 있으니 자신을 시험하고 조롱할 것이 아니라 어서 마음을 추스르도록 하세요. 안 좋은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으나 그 정도에 허물어질 당신은 아닐 것입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당신은 세상의 모든 고난을 혼자만 짊어진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으나, 그저 인생에 몇 번씩 찾아오는 흔한 걸림돌 중 몇 개에 걸린 것일 뿐입니다. 너무 아프다고 그 자리에 앉아서 울 것이 아니라, 뼈가 부러지는 중상이 아니라면 훌훌 털고 일어나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앞으로 나아가는 대범함이 필요합니다. 자칫하면 감정과 함께 시간과 기회를 함께 낭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학업,성적운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사고가 필요한 분야에서 좋은 학업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암기가 쉽지만은 않겠지만 한번 제대로 암기한 내용은 오래도록 머리에 남을 것입니다. 언어 능력이 필요한 쪽에서는 생각처럼 성적이 나오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부지런하면 결국 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