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지점 전화번호 영업시간
대신 금융그룹의 계열사인 대신저축은행 고객센터와 지점영업점 영업시간, 위치, 전화번호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저축은행 예금, 적금에 신규 가입하시는 경우 혹은 기존에 대신저축은행 계좌를 보유 중인 경우에 이 글을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대신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는 통장 조회, 이체, 예금적금 신규 가입 및 해지, 대출 신규상환, 자주 쓰는 통장 및 OTP관리 등의 인터넷 뱅킹 근로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예금조회는 1번, 대출조회는 2번, 자금이체는 3번, 지점 위치 안내는 4번, 사고신고는 5번, 소비자 비밀번호 변경 6번, 지정 전화번호 설정은 7번,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른 뒤 기다리면 해당하는 근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한 시간
BNK고객센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공휴일, 토요일 등 은행 영업을 하지 않을 때에는 고객센터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동 시간 평일 9시 17시 은행 휴무일 제외 통장이나 카드 등 분실신고, 도난신고 등 사고신고 역시 16449988로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보통 24시간 운영이지만, BNK저축은행은 영업시간 내에 사고 신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험 카드사 비상대책
은행권의 경우 출입통제, 방역강화 등 이미 COVID-19 2단계 때부터 할 수 있는 조치들을 다. 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더 나빠질 경우 본사 인력의 시차출퇴근재택근무인력분산근무 확장 등을 추가로 검토해 볼 수 있는 상황이고, 지점들은 영업시간 축소와 내부 소독 및 방역 강화 등 추가 대응책들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권의 대응에 발맞춰 보험과 카드사들도 비상대책회의에 돌입했습니다. 한화생명은 2.5단계를 기점으로 자택근무 대상자를 전 직원의 3분의1에서 2분의1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교보생명은 1단계부터 시행해왔던 마스크 착용의무, 시차출퇴근제, 엘레베이터 탑승 제한 등을 강화 시행할 방침이며, 삼성생명도 직원 건강을 위해서 석식 금지, 중식 4인 이하 집행 등의 방역조치를 강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전화로 예금적금의 연장이 가능한가요? 유선전화로 예금 및 적금의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2. 통장 혹은 도장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사고신고 접수 후 변경재발행 근로를 처리하시면 됩니다. 3. 대출금 이자 납부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출 약정 시 자동이체 계좌로 설정한 본인 명의 대신저축은행 입출금계좌로 입금하면 통장에 잔액이 있는 경우 매월 자동 출금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상담 가능한 시간
BNK고객센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보험 카드사 비상대책
은행권의 경우 출입통제, 방역강화 등 이미 COVID19 2단계 때부터 할 수 있는 조치들을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