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플라자 위치 신한라이프
신한생명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사 연결 정보 간략히 정리했습니다. 신한생명은 신한라이프라고 이름을 바꾸었다는 점 미리 알아두면 좋겠습니다. 신한생명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5580입니다. 대표 콜센터이기때문에 신한생명연관 모든 문의를 할 수 있어요.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신한생명 상담사 연결 방법? 15885580으로 전화를 한 후에는 상담사 연결 안본인이 나옵니다.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 연결이고, 1번을 누르시면 ARS 자동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신한생명 방문 창구 위치
신한생명 고객플라자라고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고객센터도 있습니다. 전화로 안내를 받거나 일처리를 하기 어려울 때 직접 방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방문하기 전에 업무 시간, 점심시간, 위치를 꼭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한참 기다려야한다거나, 업무시간이 종료되어서 다음날 다시 가야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되도록 오전이나 점심 시간 직후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 접수방법
모바일 청구는 처음 신한생명의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앱을 설치한 후, 보험금 청구서류를 사진으로 촬영해서 자료를 첨부하면 됩니다.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검색을 해서 설치
아래처럼 어플에서 [보험금 청구 > 사고보험금 청구] 경로를 이용하면 되고, 보험청구 원인, 사유, 내용 등을 입력한 후, 청구 구비서류를 사진 촬영해 첨부하면 됩니다.
신한생명 고객플라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업무
신한생명 고객플라자 영업시간은 보통 9시부터 16시까지라고 합니다. 단 점심시간은 지점마다. 다르다고 하니 꼭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합시다. 그리고 미리 가져가야하는 서류도 확인해서 두번 방문하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지급업무 보험금업무 수납업무 변경정정신청 증명서발행 생명카드발급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헬프데스크 메뉴를 사용해 사고보험금 신청, 제지급금 신청, 보험계약변경 시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한 번 확인하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생명 방문 창구 위치
신한생명 고객플라자라고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고객센터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
모바일 청구는 처음 신한생명의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고객플라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한생명 고객플라자 영업시간은 보통 9시부터 16시까지라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