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3회(본선 1차전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할 수 없는 실력들이었습니다.불타는트롯맨에 나오는 참가자들은 팀데스매치를 통하여 서 시너지를 얻고 있는거 같은데요.
11 라이벌전 이승현 vs 박민호
2번째 1:1 라이벌전은 이승현 과 박민호 의 대결입니다. 박민호는 ‘설운도’ 의 ‘추억 속으로’를 선곡하여, 수준급 댄스 실력과 6070년대 캬바레를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추억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설운도 (이영춘)의 아들인 이수현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선곡하여, 화려한 퍼포먼스와 삼바 춤으로 흥겨운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라이벌전 결과는 연예인 대표단의 점수는 60점 대 330점,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110점 대 578점 으로 박민호 가 승리하였습니다.
팀 데스매치 승자인 트롯레인저 (김중연, 박현호, 이하평, 강훈, 정다한), 개띠클럽 (황영웅, 민수현, 장동열, 태백), 짬바 (이승환, 춘길, 에녹), 불사조 (전종혁, 최윤하, 조영서, 홍성현, 김재선), 뽕끼왕성 (남승민, 이수호, 김태수) 는 전원 본선 2차 직행라엿습니다. 그리고 . 패자부활전 구원자전을 통해 승리한 트롯본색 (한강, 신성, 최현상, 최성) 도 본선 2차전에 합류하였습니다. 심사위원 대표단의 심사숙고 끝에 홍성원, 손태진, 신명근, 박민호, 공훈, 김정민, 박민수가 추가 합격되어 2차전에 합류하엿습니다.
11 라이벌전 황영웅 vs 민수현
처음 1:1 라이벌전은 황영웅 과 민수현 의 대결입니다. 민수현은 ‘나훈아’ 의 ‘사내’를 선곡하여,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경쾌한 안무와 흥으로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황영웅은 ‘남진’ 의 ‘빈 지게’를 선곡하여, 굵고 탄탄한 목소리와 안정적인 음정과 후반부 고음부까지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팀데스매치 트롯레인저 삼인용
‘불타는 트롯맨’ 첫 퍼펙트게임이 탄생됐습니다. 이날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45팀 트롯맨들이 팀을 이뤄 두 팀 중 한 팀만이 살아남는 죽음의 ‘팀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설운도, 윤명선, 윤일상, 홍진영, 신유, 조항조, 김용임, 이석훈, 나태주, 유빈, 조정민, 이지혜, 박현빈 전부다 트롯레인저를 택한 것. 이날 팀 데스매치에서는 트롯레인저와 삼인용이 대결을 벌인 가운데, 트롯레인저가 13 대 0으로 승리을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트롯레인저는 누적 상금 390만 원의 두 배인 780만 원을 적립할 수 있게 됐습니다. 반면 트롯레인저에 패한 삼인용은 아쉬움에 눈물을 흘렸고 “고생했습니다.
최태원 노소영 이혼 소송 1심 결과
노소영 관장과 최태원 회장은 결혼 34년 만에 법적으로 남남이 됐는데, 법원은 최 회장의 이혼 청구는 인정하지 않고 노 관장의 청구를 받아들여 이혼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다만 법원은 노소영 관장이 최 회장의 SK 주식 50%를 재산분할로 지급하라고 청구한 부분을 인정하지 않았고, 최 회장이 지급할 재산 분할 액수를 현금 665억 원으로 정했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 소송을 시작한 지 5년 만에 나온 첫 법원 판결이였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 결과
‘불타는 트롯맨’의 인기 투표 1주차 결과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3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본선 1차 팀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1주차 국민 응원 투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에도 황영웅이 차지했고 2위는 남승민, 3위는 신성 순이었다. 그 결과 황영웅, 남승민, 신성이 TOP3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안율이 4위에 손태진이 5위에 등극했습니다. 이어 6위부터 10위까지 가수 황준, 에녹, 민수현, 전종현, 박민수가 위치했습니다.
민수현 태백, 황영웅, 장동열의 ‘개띠클럽’과 ‘한상, 최성, 신성, 최현상의 ‘트롯본색’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개띠클럽’은 중간 점검을 통해 4명의 음색에 대한 혹평이 이어지고 더욱 혹독한 트레이닝의 노력으로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노련함의 선배 트로트 가수들 답게 미소는 물론 코믹함까지 갖추며 센스 있는 개사로 여유를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