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본선진출 73명 1차 예심 진은 박지현당신의 원픽은

미스터트롯2 본선진출 73명 1차 예심 진은 박지현당신의 원픽은

왠지 여기저기 노출이 많이 되더니 노래 잘하는군요. 노래 시작하자마자 어, 이 사람 잘하는데. 트로트 같은 트로트 다운 노래를 하는데? 가뿐히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직행. 조권처럼 약간의 촐싹거림이 보이던데 노래를 실컷 잘해놓고 왜 우시는지요? 진까 기분 좋고 웃긴 무대이긴 합니다.

한편, 이번 시즌 새롭게 신설된 반장부에는 학교 내에서 임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유소년 엘리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일제히 귀를 사로잡는 허스키 보이스 조승원은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으로 올하트를 얻었다. 장민호는 호흡량이 배로 필요한 성대를 가졌음에도 딴딴하고 힘 있는 노래를 들려줬다며 칭찬했습니다. 두 번째로 제2의 박서진을 꿈꾸는 리틀 장구 프린스 강대성이 출연하였습니다. 남승민의 욜로욜로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필살기인 신명나는 장구 장단으로 열정적인 환호를 얻은 강대성은 14개의 하트로 예비 합격했다. 세 번째로 샛별부 황민우의 동생10살인 황민호는 정의송의 님이여라는 어려운 선곡에도 불구하고, 천재인 것 같다. TOP 3까지 예상해야만 되는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에 직행했다.


imgCaption0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73인은 누구?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73인은 누구?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73인을 소개합니다. 미스터트롯2 현역부 노지훈, 손빈아, 송민준, 안성훈, 강대웅, 박서진, 이도진, 최우진, 이대원, 일민, 천재원, 추혁진, 하동근, 한이재, 대학부에서는 박지현, 강재수, 강태풍, 최수호, 장송호, 임채평, 윤준협, 우승부에서는 나상도, 진해성, 재하, 오주주, 안성준, 박세욱, 나이야가라부에서는 승국이, 고정우, 왕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마스터 오디션 현역부 A조

1 젠틀한 매력의 데뷔 7년차 최우진은, 현철의 아미새를 구수한 보이스로 꺾기와 관록의 무대를 선보이며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2 골든마이크 우승자인 송민준은, 죽은 할머니께 바치는 곡으로 주영국의 고향으로 가는 배를 불러선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3 a.k.a. 장구의 신 박서진은, 나훈아의 붉은 입술을 장구 없이 본인의 목소리로만으로 도전하여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현역부 A조

첫 번째로 트롯계 엄홍길 손빈아가 나와 강진의 화장을 지우는 여자를 자신만의 무대로 해석했다. 무대를 본 진성은 현역부라 그런지 정말 노래 잘합니다. 친구들이 익어가고 있구나 싶습니다. 발전이 무궁무진합니다. 제가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장윤정은 원래 저렇게 끼를 부리를 모습을 처음 봤다. 서정적인 노래를 많이 했던 가수인데 이 무대를 위해 얼마나 연습을 했겠냐. 이 기회를 감사히 여기고 중요하게 생각해 줬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번째 무대로 시즌1에 이어 노지훈이 재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은지는 “우리 엄마가 왕 팬이다”라며 반가워했다. 주 장르인 세미 트롯을 버리고 전미경의 장녹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며 생애 첫 올하트를 이뤄냈다.

참가자 전원이 현실 각 분야 국가대표들로 구성된 신설 부서 국가대표

첫 주자는 현재 ”2023 아시안게임”을 준비하고 있는 현역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노영훈이었다. 진성은 가요계에 다른 대회들이 많습니다.. 우선 금메달이 우선이라고 말해 노영훈의 진땀을 빼게 했지만,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을 무거운 보컬로 소화한 노영훈의 무대가 끝난 뒤 다시 한번 생각하시라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두 번째는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 정민찬의 무대가 이어졌다.

그는 국립발레단 출신 발레리노. 그는 시즌1에서 봤던 나태주를 보면서 정말 많은 감명을 받았고, 트롯도 엄청 좋아해서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는 진시몬의 도라도라를 선곡, 숭고한 동작을 하면서도 안정적이면서도 깔끔한 가창력을 뽐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주 묻는 질문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73인은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73인을 소개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마스터 오디션 현역부

1 젠틀한 매력의 데뷔 7년차 최우진은, 현철의 아미새를 구수한 보이스로 꺾기와 관록의 무대를 선보이며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역부 A조

첫 번째로 트롯계 엄홍길 손빈아가 나와 강진의 화장을 지우는 여자를 자신만의 무대로 해석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