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외국 영화 추천
사진다음 포토 새해에 보기좋은 멋진 영화권장 시작합니다. 어바웃 타임 개봉 2013.12.05 장르 로맨스멜로코미디 국가 영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3분 도널 글리슨 레이첼 맥아담스 주인공 팀은 아빠에게 아무도몰랐던 가족의 비밀을 알게됩니다. 바로 시간을 여행할수 있다는 것 과거로 돌아갈수있는 시간여행의 능력을 쓰게 된 팀은 런던에서 메리를 만나게되고 한눈에 반하게됩니다. 그렇게 그녀와의 주목을 위해 아버지가 알려준 시간여행을 사용하며 메리와 주목을 이어가는데 예상치못한 일들이 발생하게됩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입니다. 몇번을봐도 감동적이고 울컥하게 제작하는 깊은 여운을 남겨주는영화 어바웃타임입니다.
캐빈 인 더 우즈201
전체적으로 호러 영화팬들을 위한 커다란 장난감 같은 영화로, 스크림처럼 슬래셔 영화 기반의 메타 픽션적 스토리를 보여주지만 그와는 전혀 새로운 것으로 클리셰를 변주하면서 오컬트, SF, 좀비 등의 서브 장르를 스토리에 잘 끼워 넣고 음모론으로 통합함으로써 토털 패키지 같은 아이디어 상품을 만들어냈다. 물론 상당한 찬사를 받았고, 로튼토마토 92, 메타크리틱 72점으로 평론 쪽 반응도 꽤나 좋습니다.
다만 인기 성적은 6,600만 달러인데 제작비가 3,000만 달러로 호러 영화치고는 꽤 많이 들어간 편이라 대박 흥행이라고 하기에 좀 미묘하지만 평타 이상은 해냈다고 할 수는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수입 후 개봉이 미뤄지다가 어벤저스가 대히트를 치자 그 여세를 업고 개봉이 됐습니다. 흥행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게 꽤나 밀렸다.
0 블론드
처음 소개한 가 오직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화였다면, 최근에 소개할 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해당 영화는 세계적인 스타였던 마릴린 먼로의 삶을 그린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우리들이 알고 있던 마릴린 먼로의 삶에 이어서 그 뒤에 숨겨진 깜짝 놀랄만한 삶까지 모든 것을 비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엇보다. 마릴린 먼로를 연기한 아나 데 아르마스의 싱크로율이 생각보다. 높아서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소설 원작자는 이미 이 영화를 봤다고 하는데, 보자마자 감탄을 했고, 완벽하다라는 큰 호평을 남겼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의 노출 수위가 상당해서 넷플릭스를 포함 많은 그들이 문제점을 제기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필요한 영화적 표현과 연출은 찬성이지만 저는 그저 마릴린 먼로의 모든 것을 담아줬으면 좋겠습니다.
0 돈 워리, 달링
겉보기엔 사랑 영화 같지만,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인 걱정말아요 그대입니다. 과 로 인기를 얻은 플로렌스 퓨와 빌보드 차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원디렉션 출신 가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가 만나 탄생한 는 북미 9월 23일 개봉에 한국에서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는 1950년대 미국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유토피아 사이트 내의 의심스러운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게 된 주부가 남편의 충격적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충격적인 남편의 비밀과 의심스러운 사건의 관계가 궁금할 뿐인데, 여기서 주목해 봐야 할 요소는 크리스 파인이 연기한 제3의 인물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심리 스릴러 장르의 영화인지라 그 내용과 결말이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지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
한편, 타이타닉의 첫 출항을 성공적으로 한 치르기 위해, 선장은 최고 속력으로 향해를 해갔는데, 그건 커다란 오판이었다. 배는 그만 빙하를 만났고, 빙하를 피하기 위해 속력을 줄이고 선회하려 했지만, 배가 너무 컸던 나머지 선회는 너무나도 더뎠고, 결국 배 앞부분의 바닥이 빙하에 부딪히고 만다. 그리고 부딪힌 곳으로 수많은 바닷물이 들어오게 되며 점점 배를 바다. 안으로 침몰시켜 가기 시작했다. 처음 승객들은 별일 아닐 거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겼으나, 점점 바닷물이 차오르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혼비백산을 하기 시작합니다.
잭 하고 로즈 역시 칼의 눈을 손해 도망 다니기 시작하다, 결국 배가 완전히 침몰하여 바다에 빠지게 됩니다. 구명보트가 있었지만, 2200명이나 되는 승객을 모두 태우기에는 턱 없이 부족했고, 보트에 탄 700명을 제외한 1500명이 모두 얼음 같은 바다. 위에 놓이게 됩니다. 잭과 로즈 역시 바다.
자주 묻는 질문
캐빈 인 더 우즈201
전체적으로 호러 영화팬들을 위한 커다란 장난감 같은 영화로, 스크림처럼 슬래셔 영화 기반의 메타 픽션적 스토리를 보여주지만 그와는 전혀 새로운 것으로 클리셰를 변주하면서 오컬트, SF, 좀비 등의 서브 장르를 스토리에 잘 끼워 넣고 음모론으로 통합함으로써 토털 패키지 같은 아이디어 상품을 만들어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0 블론드
처음 소개한 가 오직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화였다면, 최근에 소개할 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0 돈 워리, 달링
겉보기엔 사랑 영화 같지만,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인 걱정말아요 그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