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타이주 종류 및 가격 알아보자

마오타이주 종류 및 가격 알아보자

1. 꼬냑Cognac 꼬냑코냑은 프랑스의 코냑 지방에서 만들어내는 포탈주 베이스의 브랜디 중 한 종류로, 최상의 품질과 지명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브랜디의 대표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발포주 중 프랑스 상파뉴 지역에서 생산된 것만이 샴페인라는 표기를 붙일 수 있듯, 꼬냑 역시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생산된 브랜디만이 붙일 수 있는 이름입니다.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생산되는 화이트 와인은 산도가 아주 높고 떫어 와인으로서는 상품성이 아주 떨어지지만, 이를 두 번 증류하여 오크통에 넣고, 최소한 2년 이상을 숙성한 뒤 원액들을 모아 블렌딩하면 세계 최상급의 브랜디, 꼬냑이 만들어집니다.

백포도주를 두 번 증류해 만들며, 첫 번째 증류에서는 도수 30도의 증류액이, 두 번째 증류에서는 70도의 증류액이 생성되는데, 이 높은 도수의 증류액을 오크통에 넣고 숙성시킵니다.


imgCaption0
2위 위스키 Whisky

2위 위스키 Whisky

보리 및 곡물을 이용하여 만드는 증류주 위스키가 국내 증류주 인기순위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위스키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특히, 청결한 보리, 맥아를 이용하여 만든 증류주를 몰트위스키라 하며 맥아외 다른 곡물로 만든 위스키를 그레인위스키라 합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의 블렌디드 위스키와 글렌피딕, 맥캘란 등의 싱글몰트 위스키가 있으며 계속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상위권에 랭크하고 있는 증류주 종류입니다.

5위 진 Gin

쥬니퍼 베리노간나무열매를 사용하여 약용술로서 증류해낸 특징을 지닌 진이 국내 증류주 인기순위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쥬니퍼 베리의 특정 향이 증류주에 배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지역에 따라서 뿌리식물, 견과류 등 여러가지 재료를 첨가하기도 하는 것으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영국지역에서는 여러가지 재료를 넣지 않고 순수하게 아주 드라정 맛의 진이 유행하였으며 이를 런던 드라이 진이라고 부릅니다. 진은 국내에서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며, 봄베이사파이어, 고든스, 핸드릭스 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종한 방종 퇴폐적인 유혹

요즘 알아볼 칵테일 종류 50개 중 보다. 진득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스프레소 마티니 커피 애호가를 위한 에스프레소 마티니는 에스프레소, 보드카, 커피 리큐어의 강렬한 맛을 결합하여 세련되고 활력이 넘치는 칵테일을 만듭니다. 초콜릿 마티니 초콜릿 리큐어, 보드카, 크리미한 초콜릿 시럽을 혼합한 엄청나게 맛있는 초콜릿 마티니는 잔에 담긴 디저트로 단 것을 최애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솔티드 카라멜 화이트 러시안 클래식 화이트 러시안에 이 풍미를 더한 이 풍미는 소금 카라멜 시럽을 더해 음료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타락을 선사합니다.

7위 럼 Rum

사탕수수를 이용하여 만드는 럼은 대항해시대 캐리비안 해안의 식민지에서 재배되는 거대한 사탕수수를 이용하여 만들기 시작하였으며, 뱃사람들의 술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높은 도수와 정제되지 않은 독한 맛이 특징이며 여러가지 향신료나 향을 첨가하여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술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점차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로 7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우아함 시대를 초월한 매력

칵테일 종류 50개 중 직므부터 말씀드릴 메뉴들은 굉장히 매력적인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네그로니 진, 캄파리, 스위트 버몬트를 동일 비율로 사용하는 네그로니는 수십 년 동안 칵테일 애호가들을 사로잡은 씁쓸하고 달달한 교향곡입니다. 사이드카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클래식 칵테일인 사이드카는 브랜디, 오렌지 리큐어, 레몬 주스를 결합하여 상큼하고 숭고한 음료를 만들어냅니다. 김렛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김렛은 진과 라임 코디얼을 혼합한 제품입니다.

아삭아삭하고 톡 쏘는 맛이 칵테일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칵테일이 되었습니다.

하늘아래서 마시고 난 후기.

약간 고소하고 새콤한 감이나 감의 껍질 같은 풍미가 생각보다. 매력적인 점입니다. 40도 정도의 도수 제품이 나오게 된다면 좀더 직관적이게 느껴질 풍미가 궁금합니다. 쌀을 증류한 전통 소주와는 또다른 풍미를 나타내며 직관적인 단감의 맛을 고민하고 구매하면 후회할 수 있어요. 맛이 은은한 편이기 때문에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을 넣어 온더 락으로 마시면 은은한 풍미를 느끼기 힘들 수 있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과일의 풍미가 잘느껴지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취기를 올리고 마셔보시면 더 잘 느껴볼 수 있어요. 희석식 소주 같은 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편한 느낌의 24도 같지 않은 증류주입니다. 대부분 한달정도 시간이 흐른뒤 다시 마셔보니 감귤류의 즐거운 시트러스가 좀더 강해진 느낌입니다. 하늘아래서는 자주보이는 감압식 증류 소주와 또다른 풍미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위 위스키 Whisky

보리 및 곡물을 이용하여 만드는 증류주 위스키가 국내 증류주 인기순위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5위 진 Gin

쥬니퍼 베리노간나무열매를 사용하여 약용술로서 증류해낸 특징을 지닌 진이 국내 증류주 인기순위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방종한 방종 퇴폐적인 유혹

요즘 알아볼 칵테일 종류 50개 중 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