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1500만원 이하 top5 사회초년생을 위한 추천

중고차 1500만원 이하 top5 사회초년생을 위한 추천

성능점검기록부, 보험이력, 전 차주의 성향, 딜러의 성향 등 많은 공부한 내용을 어떠한 방식으로 활용하는가 이제 실전입니다. 직접 매물을 보고 판단해 보자. 절대 조심스럽게 고른 매물이 아님을 밝히며 차량 선정에 중고차 매매 사이트 접속 후 10초도 안걸렸음을 밝힌다. 해당 차량만 구매 하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지금까지의 정보로 해당 차량을 분석 해 보는 시간입니다. 먼저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확인합니다. 외판교환은 있지만 뼈대가 이상 없습니다.고 말합니다.

참으로 그런지 확인해야 할 부분. 그렇다면 이 차량은 무사고 차량임을 알 수 있어요.


현대 코나 EV
현대 코나 EV

현대 코나 EV

추천연식 20182019 최대주행가능거리 406km 장점 잔고장 없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약점 좁은 2 열공 간, 아쉬운 승차감, 길거리에 자주보이는 편 가격 20002500만 원 추천이유 무난하고 막 타기 좋은 차로 알려져 있음 이상하게 현대자동차에서는 가성비 있는 가격의 전기차모델이 코나 EV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등은 사실 가격이 너무 세서 중고차시장에서 인기가 없을 것 같고 코나 EV는 그래도 저렴한 전기차에서는 대부분이 떠올리실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니로 EV와 비교했을 때 코나 EV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큰 관심은 없었지만 최근 신모델도 나오고 계속 투자하고 있는 것 같아서 지켜보기 시작했습니다. 2열 공간은 ”이 정도야?”싶을 정도로 아쉬운 모습입니다.

앞선 글에서 설명했 듯 개인매물에서의 성능점검부 공개는 필수가 아닙니다. 그래서 차량을 판단하려면 개인판매자의 정리를 들으며 현실 매물을 봄으로써 판단해야 합니다. 거래과정도 전문가를 대동하지 않았기에 번거롭고 직접 준비해야 하는 서류부터 취등록까지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직접 발품을 팔아야만 판단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난이도가 높은 매물입니다.

기아 니로 EV
기아 니로 EV

기아 니로 EV

추천연식 2018 최대주행가능거리 385km 장점 히트펌프 있음, 많은 옵션 약점 저렴한 인테리어 재질 가격 22502500만 원 추천이유 뛰어난 옵션, 히트펌프, 국산차의 AS가격 기아에서는 선정기준에 적절한 모델로 니로 EV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2500만 원 이하로는 처음 출시된 2018년식이 적당해 보입니다. 니로 EV는 볼트와 가격차이도 있지만 덩치나 옵션 등에서 꽤나 차이를 보이는 모델입니다.

한 체급 위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2018년형의 최대주행가능거리는 공인 385km이지만 볼트만큼 아니면 볼트보다. 더 잘나온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히트펌프가 있어서 겨울철에도 주행가능거리가 어느 정도 확보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케이카는 타 중고차 플랫폼과는 달리 개인딜러를 통해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K카 본연의 직영점에서 차를 매입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케이카는 국내 최대 직영시스템으로 전국에 46개의 직영점이 있습니다. 케이카는 빠른 내차 팔기 홈서비스, 품질 점검, 3일 책임환불제 등의 서비스를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최근 LPG 판매기간을 단축하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더 증가하였습니다.

고유가 시대에 LPG 차량을 많이 좋아하는 데 다가 차량 모델은 다양하므로 판매단축으로 인한 케이카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낮은 상품성의 매물도 취급하는 딜러

시세대비 최저가를 취급하는 딜러. 저렴하지만 상태가 좋은 차량은 없습니다.. 당신이라면 A급 S 급매물을 저렴하게 팔겠는가? 그럴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상태가 좋다면 소비자도 그 진가를 알아봅니다. 상태가 좋은 이유와 그 경우에 걸맞은 가격을 충분히 납득할 것입니다. 딜러도 매입을 하고 마진을 붙여 판매하는 일단은 중고차 시장의 소비자다. 소비자도 희망하는 매물을 찾기 위한 기준이 있듯 딜러도 그 기준이 존재합니다.

때문에 딜러가 현재 판매 중인 매물을 확인하여 그 상태를 살펴봅니다. 정상적인 딜러라면 정상적인 매물만 취급하여 판매량도 저절로 오르고 본인의 커리어를 위해 상태가 안 좋은 차량은 취급하고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점을 이용하여 딜러의 판매량이 저조하거나 시세대비 최저가매물처럼 싸고 안좋은 차를 취급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시다. 결국 싸고 좋은 차는 없습니다.. 는 말이 맞다. 저렴한 가격이면 상태도 저렴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대 코나 EV

추천연식 20182019 최대주행가능거리 406km 장점 잔고장 없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약점 좁은 2 열공 간, 아쉬운 승차감, 길거리에 자주보이는 편 가격 20002500만 원 추천이유 무난하고 막 타기 좋은 차로 알려져 있음 이상하게 현대자동차에서는 가성비 있는 가격의 전기차모델이 코나 EV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기아 니로 EV

추천연식 2018 최대주행가능거리 385km 장점 히트펌프 있음, 많은 옵션 약점 저렴한 인테리어 재질 가격 22502500만 원 추천이유 뛰어난 옵션, 히트펌프, 국산차의 AS가격 기아에서는 선정기준에 적절한 모델로 니로 EV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케이카는 타 중고차 플랫폼과는 달리 개인딜러를 통해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K카 본연의 직영점에서 차를 매입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