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칠 사용으로 구내염 빠르게 낫는 방법(구내염 원인 및 예방법까지)

알보칠 사용으로 구내염 급속도로 낫는 방법(구내염 원인 및 예방법까지)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관련해서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보칠은 혓바늘 구내염에 효과적인 약입니다. 면봉으로 찍어서 혓바늘이나 구내염 환부에 살짝 떨어뜨리거나 가져다. 대면 환부를 지져주면서 낫게 해 줍니다. 꽤나 아프기 때문에 인터넷에 이런그런 후기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보칠 후기 알보칠 사용 횟수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알보칠 후기를 보시면 어마어마한 고통이 오는 것처럼 묘사를 해 보았는데 사실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아무 마음의 준비 없이 처음으로 사용해 본다면 매우 아플 수 있겠으나 몇번 사용해 보시면 익숙해집니다. 환부에 바르면 초기에는 매우 따갑고 아프며 입에서 침이 줄줄 흐르기 때문에 세면대 앞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초기의 고통이 지나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한동안 환부에 특별한 감각이 없어서 아프지 않습니다.


알보칠 사용후기
알보칠 사용후기


쉬운 목차

알보칠 사용후기

저는 몸이 많이 피로하거나 잠을 제대로 못 자면 입술 안쪽에 구내염이 일어나는 편인데요. 여름보다는 겨울철에 입병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일주일정도면 자연 치유가 되지만, 지속해서 피로가 누적되거나 식사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일주일 이상 가는 경우도 있어 굉장히 불편합니다. 이번에도 가만히 두면 낫겠지 하는 생각에 최대한 건드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면역력으로 이겨내보려 했지만 직장을 다녀서 그런지 일주일이 지나도 낫지가 않아 알보칠을 구매하여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동네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였고, 가격은 7,000원이었습니다. 유통기한은 2년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뜬금없지만 10년 전부터 알보칠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약품 포장 이미지가 몇 번 바뀐 거 같습니다.

코로나 확진 후 처방받은 약입니다. 물론 일반의약품이라고 되어 있어서 약국 구입가능하다고 합니다. 느낌은 이반케어로 가글 한 느낌? 비슷합니다. 다만 상처부위는 분명히 통증을 잡아 줍니다. 코로나 확진 시, 목안의 통증이 칼로 베는 듯했는데요, 그런 통증마저도 잡아줘서 고마운 약이었습니다. 다만, 의사 선생님이 하루 23회 정도 사용하라고 하시니, 잠자기 전에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약간 입이 마르는 느낌이 있습니다.

벤지다민염산염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 안이 노랗게 보이는 이유는 핸드폰 플래시 때문 일거다. . 절대 금 때문이 아닙니다. 염증이 있던 부위는 완전 도려져 잘려 나가있었어요. 염증 옆에 부분도 조금씩 잘라내져 있었어요. 저렇게 도려져 있다면 속상할만도 한데 하얗게 보이는 염증이 보이지 않으니 오히려 속이 후련했다. 그리고 왜 인지는 모르겠으나 저 염증을 도려낸 이후 정체되어 있던 구내염이 조금씩 회복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회복력 느낌이 좋았다. 탄력 받기 위해 약을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헥사메딘 가글도 시간 맞춰 하루 두 번씩 하고, 복용하는 약도 아침, 점심, 저녁 일주일간 지속해서 먹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일주일간 금주도 했다.

사실 다이어트 식을 하는 것이 늘 상 건강이 좋지 않거나, 이이 아프거나 할 때 필요한 식단으로 보입니다. 매일 그렇게 먹으면 건강하지 않을 수 없을 테니까요. 술, 담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다이어트 식이나 금주는 생각보다는 힘들기에 적절한 수준에서 지키시고, 구내염이 발생하면 일찍 일찍 잠자리에만 들어도 효과를 보실 것 같습니다. 많은 시간 구내염을 달고 살다. 보니, 많은 약들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물론 더 좋은 약도 있겠지만 제가 사용해 본 약에 대해서만 적어 봤습니다.

구내염은 정말 짜증이 나는 질환이라 평소에 면역강화에 힘쓰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구내염 예방방법
구내염 예방방법

구내염 예방방법

맵고 짜고 신 음식 같은 자극이 강한 음식은 구강점막을 자극할 수 있으므로 구내염이 자주 나시는 분들은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올바른 양치생활로 구강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밸런스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흡연이나 지나친 음주는 삼가고, 충분한 수면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이나 철분, 엽산 등을 따로 복용하여 영양을 보충해 줍니다. 이상으로 구내염의 원인부터 알보칠 사용후기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알보칠을 처음 사용했을 때 처음 맞보는 고소한 통증 때문에 통증이 좀 덜한 가글형 약품 등 다른 약품도 사용해봤지만 알보칠이 사용 시 통증이 심한 만큼 효과도 가장 좋았습니다. 구내염이 나신 분들 중에 가장 효과가 빠른 약품을 찾고 있다면 알보칠을 적극 추천드리며, 건강한 생활을 통해 구내염도 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