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길 영화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아바타 물의길 영화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영화에 대한 정보와 줄거리 요악 그리고 등장인물 및 출연진을 소개합니다. 해당 영화는 SF 밀리터리 액션 전쟁 어드벤처 판타지 가족적 장르의 영화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미국에서 현재 영화 제작자이며 각본가로서 활동하고 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이 감독이 제작한 영화는 거의 모든 큰 흥행의 결과를 얻었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80년대 영화 제작을 시작하여 타이타닉과 터미네이터를 만든 장본인입니다. 그 당시에 활용할 수 있는 최대한의 기술력을 모아서 긍정적인 성과를 이뤘고 높은 수준의 개발 비용이 들었지만 그에 걸 맞는 평가를 얻은 작품들이 많습니다..

촬영 기간은 17년부터 20년까지 3년이라는 시간이 소요가 되었고 한국에서는 22년 12월에 개봉했다. 192분 총 3시간 12분 24초라는 장시간의 영화이지만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는 특별함을 주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상상력의 집대성, 판도라 생태계
상상력의 집대성, 판도라 생태계

상상력의 집대성, 판도라 생태계

배우들의 열연 못지않게 주목할 것은 바다. 속 생태계 표현입니다. 지구와 다른 수중 생물들은 마치 낯선 아쿠리움에 온 듯한 비주얼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1편의 이크란을 잇는 여러가지 크리처들도 흥미롭습니다. 수장룡처럼 긴 목을 가진 포유류인 일루, 전사의 말이라고도 불리는 양서류 스킴윙, 멧케이나 족과 영적인 관계를 맺는 큰 바다. 생명체 툴쿤도 만나볼 수 있어요. 판도라 행성과 연관된 모든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딜런 콜과 지구인과 연관된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벤 프록터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서로 다른 두 디자이너가 두 개의 세계를 표현했기에 상이함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었다고 봅니다.

아바타물의 길 솔직 후기
아바타물의 길 솔직 후기

아바타물의 길 솔직 후기

극장에 들러 3D 영화로 아바타물의 길을 관람하였습니다. 현재 대성공 중인 영화라 관람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92분이라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영상미가 좋았습니다. 아바타 1편의 숲과 산의 대자연에 전혀 뒤지지 않을 바다와 바닷속 대자연을 잘 담아낸 영화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바타를 보고 난 후 가장 많이 든 생각은 스노클링하러 바다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만큼 보기 좋은 바다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고 생각합니다.

CG기술에 많은 제작비가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픽인지 실제 영상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의 퀄리티가 나온 영화입니다. 또 판도라행성의 생물을 타는 장면들은 굉장히 빠른 열정적인 장면이 연출됩니다. 나도 타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리고 반전 있는 스토리와 박진감이 느끼는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Story Line

작중 배경은 전작의 2154년에서 15년이 지난 2169년이며, 족장이 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는 가정을 꾸리고 네 자녀를 갖는다. 개중에는 그레이스 박사의 아바타가 낳은 입양아인 키리도 있습니다. 나이가 어려 냉동 수면을 할 수 없었던 인간 어린이 스파이더도 남아 완전히 부족에 동화된 모습이고, 제이크와 함께 남은 과학자 일행도 나비족과 어울리며 잘 정착한 모습입니다. 그렇게 조용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밤, RDA가 ISV 매니페스트 데스티니를 선두로 한 10척에 이르는 대함대를 가르치고 다시 판도라를 침략합니다.

이번에는 언옵타늄을 비롯한 자원 채굴이 아니라 죽어가는 지구를 버리고 판도라로의 완전 이주가 목적이었다.

장인 정신을 가진 감독의 완벽주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영화 제작에서는 완벽주의자로 통합니다. 더구나 13년 만의 컴백이니만큼 부담을 안 가질 수 없었을 것입니다. 카메론 감독은 오리지널보다. 개선된 표현을 위해 수중 퍼포먼스 캡처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나비족의 신체와 얼굴에서 느끼는 감정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입니다. 첨단 기술력은 배우들의 연기와 감정, 이야기의 흐름을 극적으로 드러내기 위한 장치라는 그의 영화관을 짐작할 수 있어요.

CG 표현력으로는 할리우드를 거의 따라왔지만 시각적 완성도에만 공을 들이는 중국 영화감독들과는 아예 제작관이 다릅니다. 누가 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는 전 세계의 대성공 성적이 대변해줄 것입니다.

아바타 물의 길Avatar The Way of Water, 202 OST

위켄드(The Weeknd) – Nothing Is Lost 가사 해석본인이 당신을 지켜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I thought I could protect you 내 죄값을 치르는 것으로부터 From paying for my sins 그리고 나는 이 지구를 충분히 오랜동안 걸어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상상력의 집대성, 판도라

배우들의 열연 못지않게 주목할 것은 바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바타물의 길 솔직 후기

극장에 들러 3D 영화로 아바타물의 길을 관람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Story Line

작중 배경은 전작의 2154년에서 15년이 지난 2169년이며, 족장이 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는 가정을 꾸리고 네 자녀를 갖는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