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소소하게, 현실 영화

소박하고 소소하게, 현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이라는 영화는 트루먼 커포티가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두고 있기는 합니다만 오드리헵번의 대표작으로 불리는 영화라 할 수 있고 원작에 대조적으로 영화가 그 영향력이 훨씬 강합니다. 이 영화는 1961년 개봉한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물로써 오드리 헵번, 조지 퍼파드가 주연을, 블레이크 에드워즈가 감독을 맡았으며 파라마운트 픽쳐스에서 배급을 하였습니다. 250만 불의 제작비로 미국에서만 800만 불을 벌어들였고 해외에서는 1,400만 불을 벌어들이는 큰 성공을 한 작품입니다.

영화의 주제곡이기도 하며 극 중 배역인 홀리가 홀로 기타를 연주하며 창가에서 부르는 moon river는 아주 유명합니다. 조니 머서가 작사를 하고 핸리 맨시니가 작곡을 맡은 이 음악은 이후 작곡과 주제가상을 받았으며 1962년 그래미상에서도 올해의 음반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일본 교토의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일본 교토의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일본 교토의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옛 일본의 수도였던 교토는 고대 일본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스튜디오 지브리 팬이건 아니건, 아마 그때도 인기 있는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에 대하여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가구야 공주 이야기 2013 에서는 나무꾼과 그의 아내가 숲 속 죽순 속에서 작은 소녀를 찾아내고 입양합니다. 이 작품은 일본 민속을 바탕으로 한 다른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중에서 눈에 띕니다.

이 영화들은 나름대로 독특하지만, 이 영화의 애니메이션은 스튜디오의 일반적인 미학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일본 오이타 유후 유후인 플로럴 빌리지
일본 오이타 유후 유후인 플로럴 빌리지

일본 오이타 유후 유후인 플로럴 빌리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사브리나 스펠먼 예전에는 키키가 있었습니다. 1989 의 주인공은 애정 어린 마녀일 뿐만 아니라, 독립심이 강한 10대 소녀임을 주장합니다. 13살이 되자 집을 떠나 항구 도시 코리코로 떠난다. 그녀는 머물 곳을 대가로 빵집에 취직하게 됩니다. 거기에서 그녀는 자전거 대신 빗자루를 사용하여 심부름을 하는 아주 멋진 마녀 배달 일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코리코 베이커리의 현실 버전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몽환적인 유후인 꽃마을에서는 고풍스러운 집, 조약돌 거리, 집집마다. 곳곳에 꽃이 만발한 꽃이 가득한 동화 마을로 이동하게 됩니다. 빵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 나가노 마츠모토의 가미코치 임페리얼 호텔
일본 나가노 마츠모토의 가미코치 임페리얼 호텔

일본 나가노 마츠모토의 가미코치 임페리얼 호텔

2013는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중 고유한 세미 전기로 단연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악명 높은 미쓰비시 A6M 제로 전투기를 설계한 항공 엔지니어 호리코시 지로의 인생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영화 중간에 그는 쿠사카루 호텔로 휴가를 떠나 그곳에서 평생의 사랑인 사토미 나오코와 재회합니다. 이 이상적인 배경 은 장엄한 북알프스로 둘러싸인 산악 휴양지인 가미코치 임페리얼 호텔 과 아주 흡사합니다.

올바른 음료와 짝짓기

잘 선택하는 음료는 크루아상 경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전형적인 조합은 크로아상과 커피입니다. 커피의 쓴 감칠맛과 크로아상의 고소한 맛은 디저트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커피 클래식한 선택. 커피의 쓴맛이 크루아상의 달콤함을 보완합니다. 차 보다. 강한 페어링을 위해 홍차를 선택하거나 편한 클릭을 위해 향긋한 허브티를 선택합니다. 핫초코 단 것이 있다면 핫초코는 아낌없는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2017년 영국에서 오드리 헵번의 애장품들이 옥션에 나오게 되었는데 그 가운데는 이 영화의 대본도 있었습니다. 이 대본의 가격은 할리우드 대본 역사상 가장 높은 가격인 약 10억 원에 낙찰되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날 옥션에서 팔린 햅번의 소장품들의 총판매액은 한화로 약 71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또한, 등장인물들 가운데 일본인으로 나오는 아파트 임대주가 등장하는데 이 배역은 동양인을 캐스팅한 것이 아니라 백인 배우가 까만 두상 분장을 하고는 어눌한 영어 악센트와 함께 성격 또한 아주 편협한 것으로 나옵니다.

이소룡이 이 영화를 보며 동양인을 희화화한 것에 분노하여 모멸감을 느끼고 그냥 나왔다는 이야기도 전해집니다. 제작진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 번 사과의 뜻을 밝히며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며 후회하는 선택이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본 교토의 아라시야마 대나무

옛 일본의 수도였던 교토는 고대 일본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일본 오이타 유후 유후인 플로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사브리나 스펠먼 예전에는 키키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일본 나가노 마츠모토의 가미코치 임페리얼

2013는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중 고유한 세미 전기로 단연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