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중고차, 1000만원 미만 추천리스트

사회초년생 중고차, 1000만원 미만 추천리스트

부산 중고차 쉐보레 올란도 왜 올란텔일까? 많은 올란도 오너들이 이렇게 부르는데요. 그 이유는, 올란도모텔의 합성어입니다. 2열과 3열을 접으면 판판하게 접혀 철저한 평탄화가 가능하고 실내도 넓어 숙박용으로 쓸 만하다는 게 그 이유입니다. 그만큼 쉐보레 올란도는 공간활용성이 좋다는 뜻일 텐데요 실제로도 2열 폴딩용 댐퍼가 달린 것과 3열 머리받침이 버튼으로 접히는 것 등 공간활용에 대한 많은 배려가 돋보이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준중형차인 크루즈 베이스의 미니밴으로 아반테 AD와 비교할 때 95mm 길고 35mm 정도 더 넓습니다.

실내 공간감은 좋은데 차량 크기는 현대 i40 수준이라 여성분들도 운전하기 수월합니다.


쉐보레 올란도 6 디젤 퍼펙트 블랙 매입 후기 부산 중고차
쉐보레 올란도 6 디젤 퍼펙트 블랙 매입 후기 부산 중고차

쉐보레 올란도 6 디젤 퍼펙트 블랙 매입 후기 부산 중고차

연료: LPG, 디젤 연비: 복합 8~13.5km/ℓ 도심 7~12.3, 고속 9.7~15.2 출력: 134~140hp 엔진 토크: 18.8~32.6kg.m 엔진 배기: 1,598~1,998cc 엔진: I4 자연흡기 구동: FF 전륜구동 변속: 자동 6단 전장: 4,665mm 전고: 1,635mm 전폭: 1,835mm 축거: 2,760mm 요새 매입하게 된 쉐보레 올란도 1.6 디젤 퍼펙트 블랙 모델입니다.

1인신조에 완전무사고 차량으로 꽤나 관리가 잘되어 있는 중고차입니다.

그랜저hg 실내,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랜저hg 실내,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랜저hg 실내,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물론 현대차의 실내가 빠르게 성장한 것을 감안한다면 실내에서는 어쩔 수 없는 올드함이 느껴집니다. 이전 느낌의 클러스터와 지금 보기에는 작아 보이는 메인 디스플레이도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고급차에 속했던 그랜저이기 때문에 소재적으로는 지금 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베이지나 브라운 등의 내장 컬러는 10년 전후로 지난 모델임에도 충분히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절, 벤츠를 카피한 것 아니냐는 논란이 많았던 도어 시트 조절 스위치도 지금 보시면 그저 감성에 가깝습니다. 그랜저hg의 가장 큰 장점은 누가 뭐래도 광활한 뒷좌석입니다. 4인 가족의 패밀리카로서 전혀 불편함 없는 장거리 이동도 문제없습니다.

기아 쏘울부스터 EV

추천연식 20192020 최대주행가능거리 386km 장점 좋은 옵션, 의외로 넓은 내부 공간 단점 작은 차체, 좁은 트렁크 공간,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 가격 22002500만 원 추천이유 개성 있는 매니아틱 한 차를 찾는다면 기아에는 니로 말고도 쏘울의 전기차모델 중 최신형이라고 할 수 있는 부스터 EV도 추천할만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쏘울 EV는 그냥 소형차에 주행거리도 얼마 안 나오는 전기 차겠지라며 웃어넘겼었는데 쏘울부스터 EV는 가격도 그렇고 성능도 그렇고 제가 알고 있던 쏘울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소형차 이미지와 달리 뒷좌석도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서 코나보다. 낫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이 아쉽다는 이야기는 많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충분히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랜저hg 0 가솔린

그랜저의 6기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입니다. 6단 자동변속기가 채택되었으며, 최고출력 270마력, 최대토크 31.6kg.m을 자랑합니다. 그랜저 정도의 무게는 문제없이 날렵하게 움직이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6기통 특유의 정숙성은 덤입니다. LPG 모델에 비해 조금은 부담될 수 있는 유류비, 유지비가 하나의 단점입니다. 하지만 차량 가격 자체는 이미 많이 떨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 있는 차량입니다.

기아 니로 EV

추천연식 2018 최대주행가능거리 385km 장점 히트펌프 있음, 많은 옵션 단점 저렴한 인테리어 재질 가격 22502500만 원 추천이유 뛰어난 옵션, 히트펌프, 국산차의 AS가격 기아에서는 선정기준에 적절한 모델로 니로 EV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2500만 원 이하로는 처음 출시된 2018년식이 적당해 보입니다. 니로 EV는 볼트와 가격차이도 있지만 덩치나 옵션 등에서 꽤나 차이를 보이는 모델입니다.

한 체급 위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2018년형의 최대주행가능거리는 공인 385km이지만 볼트만큼 혹은 볼트보다. 더 잘나온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히트펌프가 있어서 겨울철에도 주행가능거리가 어느 정도 확보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판매 중인 쉐보레 올란도 6 디젤 퍼펙트 블랙 설명

이상으로, 부산중고차 쉐보레 올란도 매입 후기 및 올란도 차량 정보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쉐보레 올란도 6 디젤 퍼펙트 블랙 매입 후기 부산

연료 LPG, 디젤 연비: 복합 813.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그랜저hg 실내,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물론 현대차의 실내가 빠르게 성장한 것을 감안한다면 실내에서는 어쩔 수 없는 올드함이 느껴집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 쏘울부스터 EV

추천연식 20192020 최대주행가능거리 386km 장점 좋은 옵션, 의외로 넓은 내부 공간 단점 작은 차체, 좁은 트렁크 공간,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 가격 22002500만 원 추천이유 개성 있는 매니아틱 한 차를 찾는다면 기아에는 니로 말고도 쏘울의 전기차모델 중 최신형이라고 할 수 있는 부스터 EV도 추천할만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