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텐동 맛집 온기정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텐동 맛집 온기정

아쿠아몰에 들어서자마자화려한 핑크빛으로 나를 홀려버린남포당 비주얼부터 냄새까지정말 와.와.하면서 구경했습니다. 수박바 메로나 돼지바같은 아이스크림은막대모양과자가 끼워져있네요. 마카롱 거의 모든 가격인 2,900원대인데 크림브륄레만 3,500원인게 눈에 띄네요.이번엔 구움과자류만 사왔는데다음엔 마카롱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쿠키류는 거의 모든 3,900원대 휘낭시에도 3,000원대 스콘이나 파운드도 3,900원대 최근 동안 거의 모든 빵이나 구움과자가 이정도 가격이라서 비싸다고 생각하면서도 이것저것 담게 되었습니다.

이제 진정하고 하나씩 골라봅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쇼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쇼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쇼

연경재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롯데백화점이 있어서 백화점 구경을 했다. 건물이 본관과 아쿠아몰 두 개이고, 여러 층에서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쿠아몰에서는 매시 정각에 아쿠아틱쇼를 합니다. 10분 정도 진행되며 아쿠아몰 1,2,3층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1층에서는 분수쇼가 가장 잘 보이고, 3층에서는 위에서 무늬를 그리며 떨어지는 물이 가장 잘 보입니다.

쇼를 구경한 후에는 지하에서 간단하게 회전초밥을 몇 개 먹고 숙소로 향했다.

첫날에는 몰랐는데 지하보도지하상가가 남포역에서 자갈치시장역까지 엄청 길게 이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롯데백화점에서 지하보도로 숙소 바로 앞까지 우산을 펴지 않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비엔젤스 롯데광복점 이용후기
베이비엔젤스 롯데광복점 이용후기

베이비엔젤스 롯데광복점 이용후기

0개월36개월의 아기가 이용가능한데 제일 이용하기 좋은 개월수는 8개월18개월 정도인 거 같습니다. 딱 걸음마 시작하는 아기들이 오면 좋을만한 장난감과 동선인 거 같습니다. . 저희 아기는 딱 16개월이었고 최고조 잘 걸을 때라 여기저기 탐색하면서 잘 다녔습니다. 사물함이 있긴 한데 평일에는 정말 사람이 많이 없기 때문에 그냥 한편에 짐을 놔두는 게 더 편합니다. 아기 때문에 계속 가방에서 뭔가를 꺼내야 해서 사물함에 넣는 게 더 불편하더라고요. 평일 낮에 가면 어린이집 안 가는 아기들이나 우리 아기처럼 어린이집에서도 다.

풀지 못한 에너지를 방출하러 오는 애들이 있었으나 보통 34팀이 오기 때문에 여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아기 밥먹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전자레인지, 정수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안에 화장실과 기저귀갈이대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아기 밥먹일 때는 아무 데서나 먹이면 안 되고 따로 고정자리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