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버스타고 벚꽃여행 (티켓할인, 탑승팁,부산역짐유지 등)
주말에 급하게 부산에 갈 일이 생겨서 내려갔다. 생각지도 못한 부산 벚꽃여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2의 도시인만큼 대중교통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사용해 부산 구석구석 여행을 하고 왔어요. 벚꽃시즌인 만큼 부산 시티투어버스 타고 부산 벚꽃여행 얘기를 해볼게요. 부산 시티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부산의 명소들을 2층 버스 노선, 계절마다. 다름를 타고 24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다닐 수 있어 뚜벅이나 편하게 관광을 하시길 희망하는 부산 여행객을 위한 시티투어입니다.
가이드의 분명한 정리를 들을 수 있고 2층 버스를 타고 관광을 하기 때문에 뷰가 더 확트여서 여행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운행코스는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드라인, 블루라인, 그린라인이 있고 레드라인과 그린라인은 서로 교차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부산시티투어버스 예약 및 탑승 TIP
1. 예약 TIP 할인요금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네버에 부산 시티투어버스라고 검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저의 경우 부산여행 특공대를 통해 예약했는데 시티투어뿐만 아니라 KTX 패키지, 입장권, 호텔 등 다르게 상품이 있어서 이곳을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부산역 내 짐 저장 위치 및 요금
부산에 도착해서 바로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실 분은 짐 보관이 필수적인데요. 부산역 내 짐 보관할 수 있는 곳과 요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부산역 내 물품보관함은 역사 내 북부와 남부 2곳이 있으며 , 지문인식을 통해 짐을 맡기고 찾을 수 있습니다. 2. 짐 저장 사이즈 총 4가지가 있으며, 당일 사용 시 요금이며, 매일 밤 12시 이후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현금, 신용카드, 교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3. 이용요금 4.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상품 보관처에 세세하게 나와있고 지문 2번만 등록하면 되니 크게 어려운 것 없습니다. 등등 짐 보관처는 부산역 지하철 1호선 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의 배경이 되며, 포토스폿의 대명사가 되다
사실 이곳이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촬영지로 점차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부터였다. 바다가 보이는 한 곳의 카페에서는 변호인 촬영지임을 알리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변호인뿐만 아니라 범죄와의 전쟁,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무한도전 등의 촬영지로도 나온 곳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도 그렇겠지만 화면을 통해 보이는 마을의 색감은 정말이지 보기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문화 예술 활동의 중심지로의 변모도 꾀하고 있는 듯합니다. 갤러리나 아트 스튜디오, 전시회 등이 자주 열리곤 하는 것 같고, 문화 행사나 워크숍, 혹은 공연이 열리곤 한단다. 그 지역의 예술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마련된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벽이라는 매개가 또한 화폭이 되어줄 것이니 그 또한 멋진 일입니다.
부산 시티투어버스 예약방법
부산 시티투어버스는 단일권과 24시간 티켓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시 동일하기 때문에 24시간 티켓을 추천드립니다. 정차역마다. 시간표가 있으니 잘만 맞춰서 타신다면 부산의 유명 명소는 거의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요금 안내 현재 코로나로 인해 정상금전에서 할인받으면 15,000원으로 1일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티투어버스는 경로우대 할인요금이 성인은 똑같이 적용됩니다.
월요일, 화요일 24시간 티켓 소지자 중 일요일에 탑 승하 신분은 일요일 당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 당일 사용 가능하며, 투어를 예약하면 예약 문자가 발송되며, 수령일과 탑승일이 다를 경우 안내센터 직원에게 얘기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금, 여기, 우리, 흰여울
촬영하고 내려갑니다. 이제는 해안길을 투어 해야 합니다. 안 내려가고 싶지만 친구가 내려가자고 해서. 결국 내려와서 바다를 보았습니다. 정말 날씨 하나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늘진 곳이 없어서 땀이 줄줄 줄. 4월 맞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땀이 줄줄줄 마스크 쓰고 줄줄 줄. 계속 쭈욱 갑니다. 다시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기 위해서. 방금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탔던 장소에 도착했을 때는 2시 5분이었습니다.
전망대 찍고, 해안길로 내려가서 다시 올라오면 아마도 450 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 천 히 걸으면. 시티투어버스가 14시 10분에 와서 다시 탑니다. 이번에는 1층에서 타봅니다. 다음 목적지는 태종대 태종대입니다. 33이어서 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부산시티투어버스 예약 및 탑승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역 내 짐 저장 위치 및
부산에 도착해서 바로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실 분은 짐 보관이 필수적인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화의 배경이 되며, 포토스폿의 대명사가
사실 이곳이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촬영지로 점차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부터였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