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즈키 호텔 외부 수영장_루프탑 인피니트 풀_아그들이 있으면 추천하는 숙소

미카즈키 호텔 외부 수영장_루프탑 인피니트 풀_아그들이 있으면 권하는 숙소

베트남 다낭 여행 준비를 하며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필요한 요소 중 하나는 물놀이 수영장 시설이었다.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지를 정한 이유도 원 없이 물놀이 수영을 아이가 즐겼으면 해서였다. 그래서 제일 먼저 물놀이 수영장 시설부터 살펴봤었다. 여러 군데 후보가 있었지만 아이의 반응이 제일 좋았던 곳은 바로 미카즈키 호텔이었는데, 기다란 유수풀과 해적선 모양에 슬라이드가 여러 개 설치되어 있는 키즈 수영장 시설은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호텔 디럭스 파노라믹 오션뷰 더블룸 미카즈키 호텔 오션 뷰 룸에서 보이는 1층 실외 수영장 조경. 해적선 모양의 키즈 수영장시설과 길게 부착되어 있는 유수풀은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놀이를 즐기러 가고 싶게 합니다.


편의 사항
편의 사항

편의 사항

간단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과 튜브와 공에 바람을 넣을 수 있도록 공기 주입기가 마련되어있어요. 조식은 안내데스크에서 조식이용권을 구매 후 팔찌를 착용하고 입장이 가능하고, 오전 08001000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대인은 14,000원, 소인은 7,000원에 이용이 가능한데 숙소를 예약할 때 미리 예약을 하면 성인 12,000원, 소인 6,000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소인 나이기준은 24개월부터 13세까지인데 초등학생까지 소인 가격을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조식은 부페식으로 제공이 되는데 솔직히 남이섬 선착장쪽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컵라면을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W지우리조트에서 수영을 즐기기 위해서는 튜브와 공에 바람을 넣어야 하는데 안내데스크 바로 옆에 공기 주입기가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W지우리조트. 숙소 소개
W지우리조트. 숙소 소개

W지우리조트. 숙소 소개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하면 방키를 줘요. 방키 앞에 두자리는 건물에 적힌 동수를 의미하고 뒤에 두자리는 층수를 의미해요. 저희는 1001이니까 10동 1층입니다. 참조하여 저희가 예약한 방은 프리미어 풀 스위트 룸으로 숙소안에 수영장이 있고 바로 앞 테라스에서 북한강과 남이섬 조망이 가능한 최고의 방입니다. 숙소 사이에 계단에 있었는데 북한강을 바라보며 내려가면 숙소 나와요.

숙소에 들어가면 잠을 자는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더블 사이즈 침대한개와 작은 소파, 식탁, 싱크대가 전부에요. 4명의 식구가 잠을 자기에는 딱 맞고, 두가족이 여행을 오기에는 각자 방을 하나씩 잡아야 되는 사이즈 입니다.

참조하여 침대는 추가가 안돼고 침구류만 인원수에 맞춰서 추가가 되서 2명은 바닥에 매트를 깔고 이불을 덥고 자야합니다.

인스타그램 평화의 장소를 의미하는 아만푸리는 안다만해가 내려다보이는 평화로운 휴양지입니다. 1988년에 개장한 호텔의 대표적인 검은 타일 수영장은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숨막히는 바다. 전망을 만끽할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거나 호텔 수영장 라운저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갖춘 Amanpuri의 수영장은 휴식과 활력을 위한 진정한 안식처가 될 것입니다.

규모가 큰 호텔이라 누군가를 별로 마주치고 싶지 않을 때 최적인 호텔. 메인 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있습니다. 바다. 앞에 위치한 공통점이 있어 그런지 리츠칼튼 발리가 생각난다. 아만푸리와 비슷하게 메인 풀이 바다를 향해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생긴지 오래 된 곳이라 더욱 궁금합니다.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호텔 루프 탑 수영장

다낭 미카즈키 호텔 22층, 꼭대기 층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여기는 입장하려면, 입구에서 객실 카드키를 터치해야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 때문이라도 카드키는 들고 다니는 터라, 괜찮았지만 혹시나 두고 온다면 다시 숙소로 돌아가야 하니 참고해야 합니다. 루프탑 인피니트풀 운영시간은 06시부터 20시까지 입니다. 우리는 저녁 늦게,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에다가 인피니티 풀이라 정말 감탄이 저절로 나왔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눈앞에 보이는 풍경이 정말 멋졌다. 루프탑에는 1층 실외 수영장과 동일하게 아그들이 착용할 수 있는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고 안전요원들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 썬베드도 공짜로 이용 가능했고 주변에는 바가 있어 음식을 시켜 먹으며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편의 사항

간단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과 튜브와 공에 바람을 넣을 수 있도록 공기 주입기가 마련되어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W지우휴양지 숙소 소개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하면 방키를 줘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호텔 루프 탑

다낭 미카즈키 호텔 22층, 꼭대기 층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