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일원동 치과 추천 장소 5곳

강남구 일원동 치과 추천 장소 5곳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치과는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를 갖춘 치료실과 교육을 받은 치의사들이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지켜줍니다. 치과에서는 예방 치료부터 심미치과까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예스주니어치과의원소개

예스주니어치과의원은 2010년부터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위치한 소아-청소년 전문치과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2명의 원장님과 스탭들이 아이를 위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최선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스주니어치과는 어린이의 연령과 심리에 맞는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며, 소아-청소년 치과의 전문적인 분야에 집중하여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치아 교정에 대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적절한 치료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건강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예스주니어치과에서는 언제나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imgCaption0

2. 서울영플란트치과의원소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영플란트치과의원은 서울대 출신 의료진과 전직원 치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에서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는 이 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책임진료를 통해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동거리가 멀더라도 서울영플란트치과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이석형치과의원소개

일원동 이석형 치과의원은 서울 강남구 일원로 53 소림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충치치료부터 고난이도 구강암 환자 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사랑니 발치까지 종합적인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질환에 대한 이해가 높아 어려운 환자분들의 질병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며, 전문 의료진들이 정성껏 상담하고 치료합니다. 최신 시설과 장비로 빠르고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하며, 전문화된 클리닉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 개인에 맞춘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하철 대청역 4번 출구 또는 일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편리합니다. 이석형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에게 힘든 치과치료를 아프지 않게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imgCaption0

4. 연세계치과의원소개

연세계치과의원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으로, 치아교정, 소아교정, 임플란트보철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으로 지원되는 영유아검진과 직장구강검진도 받을 수 있어요. 연세계치과에서는 확실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분들을 항상 위해 생각하고 정성껏 돌봐드립니다. 언제든지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주세요.

imgCaption0

5. 연세굿데이치과의원 수서점소개

수서에 위치한 연세굿데이치과의원은 10년 이상 경력의 대학병원 출신 치과전문의들이 모여 운영됩니다. 화려함보다 보이지 않는 치료에 집중하여 깊이 있는 치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 치아교정, 자연치아살리기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수면마취와 무통마취도 가능하며, 카톡상담도 운영 중입니다. 고객의 편안한 진료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니 방문 전 예약문의 부탁드립니다. 연세굿데이치과의원은 최세경 원장과 김진근 원장이 이끄는 구강외과팀과 김진욱 원장이 이끄는 교정팀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담 없는 치료 환경과 정성스러운 치료로 수서 이웃들께 신뢰받는 치과의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치과는 구강 내 질병, 이상,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이다. 이는 치아와 치주를 비롯한 구강 내 구조물 및 기능을 다루며, 예방과 치료를 통해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데 주로 관심을 가진다.치과의사는 치아 및 구강 질환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일상적인 구강 관리 및 치위생이 중요하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치아 단순발치를 받으면 아프지 않을까요?

A. 치아 단순발치는 국소마취로 진행되어 환자는 아픔을 거의 느끼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