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시작, 절기 입추 안부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가을의 시작, 절기 입추 안부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소뿔도 꼬부라든다는 삼복 더위가 시작되는 초복날입니다. 복달임 든든하게 하시고 건강하고 흐뭇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조선시대 궁중에서는 얼음을 보관하는 동빙고를 두어 국가 제사 때 사용하고, 서빙고를 두어 왕실 주방용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냉동 기술이 부족했던 옛날에 얼음은 굉장히 귀한 취급을 받았겠죠? 이번에는 초복 이열치열 삼계탕 드시며 더위 이겨내세요. 옛날엔 삼복지간이 되면 아이들과 부인들은 참외와 수박을 먹으며 삼복더위를 잊고, 선비들은 음식과 술을 마련하여 상쾌한 계곡으로 피서를 갔다고 합니다.

오늘날에도 7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이지요. 감미롭게 복달임 하시고 지친 몸과 마음 회복해 보세요. 남은 여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하지 인사말 이미지
하지 인사말 이미지

하지 인사말 이미지

hearts어느덧 여름의 네번째 절기 하지입니다. 일년 중 낮시간이 가장 긴 시기이니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유지 잘하시고 행복하고 행운 가득한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hearts올 한해의 절반이 지나갑니다. 이번에는 감자가 제철이라는 하지 절기입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감자 천신이라 해서 햇감자를 쪄먹거나 부침을 해서 먹는 풍습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노릇노릇 감자전에 막걸리 한잔 어떠세요? hearts무궁화와 능소화가 곱게 피어나는 하지 절기입니다.

여름휴가는 어디로 떠나시는지요? 매일 반복되는 하루지만 흐뭇한 여름휴가를 기대감을 가지며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hearts; 북유럽에서는 하지 절기가 되면 태양에 고마워하는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장마철 인사말 문구 이미지
장마철 인사말 문구 이미지

장마철 인사말 문구 이미지

hearts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어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hearts 이번 장맛비로 올 가뭄이 해갈되면 좋겠습니다. 비 피해 없도록 대비 철저히 하시고 습하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그런 오늘 보내세요. hearts 작년보다. 이른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굵은 빗줄기에 걱정 모두 씻어 보내고 흐뭇한 오늘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hearts 긴 장마 시작입니다. 꿉꿉한 날씨지만 맛있는 음식과 스트레칭으로 건강한 장마철 보내셨으면 합니다.

hearts 요란한 비가 며칠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 감속운행하시고 마음만은 밝고 희망찬 오늘 보내시길 바랍니다. hearts;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가면서 찾아오는 힘겨운 날씨입니다.

6월 인사말 문구
6월 인사말 문구

6월 인사말 문구

호국보훈의 달 6월입니다. 지금의 우리 삶을 존재하게 해 준 순국선열들을 기리며 뜻깊은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한 해의 상반기가 끝나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힘차고 건강한 한 달 시작하세요 좋은일이 기다리고 있는 6월이 시작되었어요. 행복하고 상쾌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직은 선선량한 날씨에 기분 좋아지는 6월입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반성 없도록 즐기시며 대박 나는 한 달 보내세요 어느새 여름이 다가왔어요.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 한 달동안 흐뭇한 일들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조국을 위해 헌신하고 목숨 바친 순국 선열과 호국영령에 감사하며 뜻깊은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카시아꽃이 오후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6월의 새아침입니다.

더운 날씨 안부글

bull 바다, 얼음, 수박, 아이스커피.가 떠상승하는 뜨거운 여름입니다. 잘 지내시나요? 오늘 오늘 매 순간 행복하고,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bull 푹푹 찌는 무더위에 많이 지치시죠? 뜨끈한 삼계탕으로 영양 보충하시고 느긋하게 쉬시면서 건강 꼭 챙기세요. bull 매미도 덥다고 맴맴 최근에 참 덥죠? 밤새 열대야가 이어져 더 힘든 최근 건강은 어떠신지요. 푸른 바다와 상쾌한 파도를 떠올려 보세요. 오늘 오늘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bull 찌는 듯한 삼복 더위에 어떠한 방안으로 지내고 계시나요? 상쾌한 수박 한쪽 드시며 새로운 기운으로 충만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폭염 날씨 인사말 bull 이제 장마도 끝자락이고, 본격적인 더위와 설레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있습니다. 흐뭇한 추억 만드는 생기가 넘치는 나날 되세요. bull; 길게 이어진 장마가 끝나면서 폭염이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지 인사말 이미지

hearts어느덧 여름의 네번째 절기 하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마철 인사말 문구 이미지

hearts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어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월 인사말 문구

호국보훈의 달 6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